English_Button.pngSpanish_Button.pngKorean_Button.pngVietnamese_Button.png

입후보하게 된 이유

저는 K-12 학년까지 제가 교육을 받았던 학교들이 있고, 42년 동안 근무를 해온 커뮤니티와 교육구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 교육구에서 저의 장기간의 경험은 교육구의 다양성과 각기 다른 커뮤니티의 필요를 이해하게 합니다. 제 1구역의 오랜 주민으로서 저희 커뮤니티의 강점과 필요를 저는 잘 알고있습니다.

저는 제구역 안의 15군데의 초등학교, 중학교, 그리고 고등학교를 자주 방문합니다. 교장 선생님, 임직원, 학생 그리고 학부모들을 제가 아는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학교들이 어떻게 운영되고, 무엇이 각각의 학교을 특별하게 하고, 그들에게 중요한 것과 그들이 필요한 것에 관하여 매우 중요한 지식을 줍니다.

교육 위원회에서 이루어진 결정이 전체 교육구에 영향을 미치는것을 저는 알고있고 전체 교육구를 통하여 다양한 학교와 학부모와 관계를 가져서 그들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 할 수 있는것이 저에게 중요합니다. 저는 교육구 영어 학습생 자문 위원회 (DELAC), 학부모 리더쉽 아카데미(PLA), 영재 학생을 위한 교육구 자문 위원회, 학교 재 개학을 위한 대책 위원회, 건강 선택(Choose Wellness)을 위한 워크샵, 특수 교육을 위한 교육구 자문 위원회, 그리고 PTA 협의회 등의 다양한 모임을 통하여 학부모와 상호 작용을 해왔습니다.

문제를 풀기위한 경험, 접근성 그리고 능력은 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는 비판적입니다. 만약 제가 재선 된다면, 저는 여러분의 대의원으로서 평생 성공을 위한 학문적, 사회적 기술 취득을 위하여 GGUSD의 학생들의 동기 부여 기록 향상의 지속을 보장할 것입니다.

저는 제가 맡은 일을 가장 잘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교육구가 우리의 자녀를 위하여 가장 좋은것을 하고 있다는것을 확실하게 하기 위하여 저의 동료 보드 멤버와 교육감과 협동하여 일해왔습니다. 저는 열린 마음으로 문제를 다루고 어떠한 걱정도 해결하기 위하여 다양한 관점을 추구 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저에게 투표 해 주실것을 정중하게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