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_Button.pngSpanish_Button.pngKorean_Button.pngVietnamese_Button.png

테리 (듀라테) 라코에 관하여

Teri 의 주제에

저는 “홈그로운(homegrown)”이고, 50년 동안 가든 그로브 주민이며, 가든 그로브 교육부 출신입니다. 저는 웨이컴 초등학교, 알라미토스 중학교, 그리고 퍼시피카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제자녀인 마이크와 지나도 가든 그로브교육구 학교를 나왔고 손주인 애바와 노아는 현재 교육구에 있는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가든 그로브 교육구의 은퇴한 행정자와 교사로서 42년 동안 교실에서 학생을 가르친 경험과 리더쉽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교사와 영어 학습생을 지원하는 이중 언어 보조교사로 시작하여, 교사와 학부모들을 위하여 번역과 통역을 하는 학교 공보 담당관이 되었습니다. 럿셀 초등학교에서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부모를 위한 교육과 영어 클래스를 지도하였고, 산타애나 경찰서와 함께 커뮤니티 모임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저는 학부모들이 자신들의 자녀들을 지지하기 위하여 영향력을 행사하고, 모든 자녀들을 지지하기 위하여 학부모 자신들이 지도자 역할을 떠맡았다는 것을 학부모에게 정보를 제공할 때 알게 되었습니다.

학부모를 지지하기 위하여 가든 그로브 교육구 내에 학부모 지역사회 지원 부서가 설립되었을 때 행정자로 재직 하였습니다. 저는 학부모/가족의 참여, 학부모/가족을 위한 지원, 그리고 학부모에게 친절한 학교와 관련된 문제를 위하여 학교와 교육구가 학부모들과 접촉을 해야할 때 중간 역할을 했습니다. 저의 책무에는 커뮤니티 에이전시와 파트너쉽 창조를 포함하여, 수준 높은 학부모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커뮤니티 아웃리치 모임을 준비하며, 학생의 학습에 장애가 되는 위험한 행동, 대학 입학 요구 조건, 재정 보조, 인터넷 안전과 정신 건강을 제공하는 주제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15년 1월에 GGUSD 스쿨 보드에 임명되어 임기를 마쳤고, 2016년 11월에 정식으로 선출 되었습니다. 저는 제 책임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학생들을 우선으로 여기고 수준 높은 교육을 위하여 모든 학생들이 리소스를 가지도록 부지런히 일해왔습니다. 제가 한 결정에서 저는 학생, 학부모와 교사/직원의 필요를 고려합니다.

CABE_ConferenceEDIT.png

2013CABEConferenceEDIT.png